전남도-남도장터-전남어린이집연합회, 상호 협력 다짐
검색 입력폼
 
전라남도

전남도-남도장터-전남어린이집연합회, 상호 협력 다짐

남도장터 활성화·아이키우기 좋은 전남 조성 뜻 모아

전남도-남도장터-전남어린이집연합회 간담회 사진
[뉴스앤저널]전라남도는 지난 20일 보성 청광도예원에서 재단법인 남도장터, 전남어린이집연합회와 남도장터 활성화 방안 마련 등 상호 협력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간담회에선 남도장터의 전국 단위 쇼핑몰로의 발전과 아이 키우기 좋은 전남 조성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다짐했다.

또한 남도장터와 전남어린이집총연합회의 상호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 진행키로 하고, 협약 내용에 대해 논의했다.

구체적으로 남도장터는 아이들이 더욱 건강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학습용 체험 키트 상품을 준비하고, 활기찬 체험활동을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전남어린이집연합회는 남도장터의 체험티켓 전용관을 비롯해 남도에서 길러낸 건강하고 정직한 먹거리를 어린이집 영유아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전국 어린이집에 안내할 예정이다.

전남도는 간담회 내용을 바탕으로 남도장터와 전남어린이집총연합회의 업무협약을 진행하고, 향후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와 업무협약(MOU)을 추진할 방침이다.

유미자 전남도 여성가족정책관은 “남도장터가 전국 단위의 온라인 쇼핑몰로 발돋움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전남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도장터는 전남 도내의 농수축산물과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안정적인 판로 확보 및 농어민·소상공인의 소득 증대 도모를 위해 2022년에 설립된 전남도 대표 온라인 쇼핑몰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