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관광박람회 포스터 |
캠핑용품과 장비 등 캠핑의 모든 것을 즐기고 카트 체험과 케이팝 콘서트 등 즐길거리도 풍성한 전남캠핑관광박람회는 전라남도가 주관하고 영암군이 주최한다. 5만여 관광객과 100여 기업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박람회 주요 프로그램은 캠핑용품·장비 전시, 테마별 캠핑촌 운영, 각종 참여·체험 및 공연행사 등이다.
특히 개최 장소의 특성을 살려 카트주행체험, 4D/VR레이싱체험, 캠핑 가족과 함께하는 노을빛 낭만가요제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올해 3회째인 캠핑박람회에는 인기 인플루언서 조나단과 함께하는 전남 글로벌 인플로언서 페스티벌, 케이팝 콘서트도 예정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이핑크, 원슈타인, 이정, 배드키즈, 고스트나인 등 인기 아티스트가 출연, 다양한 세대가 즐기는 무대가 펼쳐진다.
2024 전남캠핑관광박람회 참가 캠핑객은 18일까지 박람회 누리집에서 총 500팀을 모집한다. 지정캠핑 350팀, 차박 50팀, 노지캠핑 100팀 등이다. 입장료와 참가비는 무료다. 준비물은 캠핑에 필요한 취사용품, 취침용품 등이다.
또한 캠핑 관련 업체 참가 100여 팀을 11일까지 박람회 누리집에서 모집한다. 참가 업체엔 방문객에게 캠핑용품 홍보·판매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비는 무료고, 전기 및 인터넷은 유료로 제공된다.
이석호 전남도 관광개발과장은 “이번 박람회는 영암국제자동차경주장에서 색다른 체험거리를 제공함으로써 영암호 등 전남의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고, 전남 캠핑관광산업의 발전을 선도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캠핑객과 캠핑 관련 업체가 함께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박람회 관련 문의는 박람회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