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일반음식점 친절서비스 및 음식문화개선 실천 결의 대회
검색 입력폼
 
고흥

고흥군, 일반음식점 친절서비스 및 음식문화개선 실천 결의 대회

(사)한국외식업중앙회 전남지회 고흥군지부 제31회 정기총회

일반음식점 친절서비스 및 음식문화개선 실천 결의
[뉴스앤저널]고흥군은 지난 27일 고흥문화회관 송순섭실에서 일반음식점 친절서비스 및 음식문화개선 실천 결의 대회와 함께 제31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조대정 부군수를 비롯해 (사)한국외식업중앙회 전남도지회 고흥군지부 회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음식문화 개선을 위해 노력한 영업주에 대한 표창패 전달과 학업성적이 우수한 영업주 자녀들에게 장학금이 전달됐다.

또한, 오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제15회 고흥우주항공축제와 행락철을 맞아 고흥군을 찾는 관광객에게 최고의 음식과 친절서비스를 제공해 1천만 관광객을 유치하고,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더불어 관광산업의 진흥을 위해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조대정 부군수는 “고흥에 오신 관광객들이 고흥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안고 돌아갈 수 있도록 각별한 손님맞이를 해주시길 바란다”며, “먹거리는 관광산업의 핵심이며, 영업주 한 분 한 분이 고흥의 음식문화를 선도한다는 자부심을 갖고 깨끗한 주방 환경, 잔반 재사용 금지, 친절한 손님맞이에 최선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지속적인 위생점검과 친절 교육을 통해 깨끗한 외식 환경을 조성하고, 이용객의 불편을 최소화하여 우리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음식점 친절서비스 문화 정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