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체육회, 2025년도 정기대의원총회 성료
검색 입력폼
 
광주광역시

광주광역시체육회, 2025년도 정기대의원총회 성료

13일 오후 2시 체육회관서 대의원 49명 참석, 2개 안건 원안의결

광주광역시체육회, 2025년도 정기대의원총회 성료
[뉴스앤저널]광주광역시체육회는 13일 오후 2시 체육회관 중회의실에서 전갑수 체육회장, 검도 등 정회원단체 대의원 49명이 참석한 가운데 ‘광주광역시체육회 2025년도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총회 주요안건은 ▲제106회 전국동계체육대회 참가계획, ▲2024 회계연도 정기감사 결과, ▲2025년도 사업계획 및 일반·특별회계 세입·세출 예산(안)에 관한 사항 등 3건의 보고사항과 ▲2024년도 사업보고 및 일반·특별회계 세입·세출 결산(안)에 관한 사항, ▲감사 선임에 관한 사항 등 2건의 의결사항으로 모두 원안의결했다.

이번 정기총회에는 종목단체 회장선거에서 당선된 대의원들이 대거 참석했다. 시체육회는 종목단체 회장선거를 공명정대한 선거가 되도록 지난해부터 선거TF팀을 구성해 운영했고, 종목단체별 행정지도를 통해 선거가 원만하게 진행될 수 있게 지원했다.

이날 전갑수 체육회장과 대의원들은 올해 ‘자랑스러운 광주체육’을 이루기 위해 지역사회를 밝게 만드는 공동체가 되기로 다짐했다. 또 전국체전 순위 향상, 학교체육 및 생활체육 활성화를 통한 ‘함께하는 광주체육 만들기’ 등에 총력을 기울이기로 뜻을 모았다.

전갑수 체육회장은 “함께하는 힘이 광주체육의 발전을 이끌 듯이 신임 대의원들을 비롯한 체육인들과 변함없이 소통하고 화합하겠다.”며 “선수와 동호인이 체육활동을 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해 목표를 이루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