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가족센터, 낭만가득 감성 콘서트 ‘캐럴 라이트’ 개최
검색 입력폼
 
광양

광양시 가족센터, 낭만가득 감성 콘서트 ‘캐럴 라이트’ 개최

온가족보듬사업 프로그램, 복합적 문제에 직면한 현대 가족들을 위한 클래식 공연 마련

광양시 가족센터, 낭만가득 감성 콘서트 ‘캐럴 라이트’ 개최
[뉴스앤저널]광양시는 감성 콘서트 ‘캐럴 라이트’가 오는 11일 19시 광양시가족문화센터 4층 가족공연장에서 개최된다고 5일 밝혔다.

광양시가족센터는 연말을 맞이해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가족 구성원 간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는 낭만 가득 감성 콘서트를 준비했다.

콘서트에서는 따뜻한 불빛 속에서 크리스마스 캐롤을 중심으로 클래식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바쁜 일상과 복합적인 문제에 직면한 현대 가족들이 공연을 통해 따뜻한 위로를 받고 감동적인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콘서트는 관내에 주소를 두고 있는 가족들을 대상으로 한다.

공연 관람을 희망하는 가족은 12월 5일까지 포스터에 첨부된 QR코드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공연에 초대된 가정은 별도의 선정 문자를 통해 참여가 확정된다.

신청자 중 진솔하고 감동적인 사연을 남겨준 세 가족에게는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정금 여성가족과장은 “관내 다양한 형태의 가족들이 가진 고민들이 이번 콘서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광양시 가족들이 행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시 가족센터는 다양한 가족들이 건강한 가정을 이루어 갈 수 있도록 돕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프로그램 참여와 기관의 최신 소식을 손쉽게 받아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