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 장평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전달
검색 입력폼
 
장흥

장흥 장평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전달

장흥 장평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전달
[뉴스앤저널]장흥군 장평면은 3일 동절기를 맞아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맛깔나는 김장김치 1,000포기를 만들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나눔 행사는 연말 김장철을 앞두고 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겨울철 김장김치를 제공하고, 이웃과 온정을 나누기 위한 장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의 일환이다.

이날 장평면 새마을부녀회원들이 정성으로 담근 김장김치는 관내 경로당 47개소 및 취약계층 및 독거어르신 100여 세대에 전달했다.

사랑의 김장나눔은 한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행복한 겨울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K-water 전남서남권지사, 장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용두농협, 장평면민회, 이장자치회, 청년회, 위두환씨가 후원에 나서 따뜻함을 더했다.

김영자 새마을부녀회장은 “이번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통해 우리가 몸 담고 있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보람된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성호 장평면장은“추운 날씨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장평면 새마을 부녀회원분들과 한마음 한뜻으로 후원해주신 분들께 감사리며, 장평면에 따뜻한 마음과 나눔의 문화가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