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도곡면청년회, 희망2025나눔캠페인 첫 개시
검색 입력폼
 
화순

화순군 도곡면청년회, 희망2025나눔캠페인 첫 개시

“기부로 나를 가치있게, 기부로 화순을 가치있게”

화순군 도곡면청년회, 희망2025나눔캠페인 첫 개시
[뉴스앤저널]화순군이 이웃과 함께하는 희망과 사랑을 전하는 나눔문화 분위기 확산을 위해 12월 1일부터 2025년 1월 31일까지 2개월간 ‘희망2025나눔캠페인’을 전개하는 가운데, 도곡면 청년회(회장 김창호)가 의미 있는 나눔의 첫 주자가 됐다고 밝혔다.

도곡면 청년회는 지난 2일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직접 농사지은 쌀 10kg 200포를 기부했다. 이들은 지난 “희망2024나눔캠페인” 때도 쌀을 기부해 2년 연속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김창호 청년회장은 “이번 희망2025나눔캠페인의 슬로건이 '기부로 나를 가치있게, 기부로 화순을 가치있게'라고 들었다. 우리 도곡면 청년회의 나눔이 화순을 가치있게 한다면 그게 바로 나를 가치 있게 만드는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허선심 화순군 사회복지과장은 “기부는 결코 어려운 것이 아니다. 내 주변을 돌아보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의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것이다. 도곡면 청년회의 따뜻한 마음을 소중히 여겨 따뜻한 화순을 만들어 가는데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화순군은 12월 1일부터 2025년 1월 31일까지 2개월간 ‘희망2025 나눔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기부를 희망하는 주민은 읍·면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 방송사 모금 접수 등을 통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모금된 기부금은 저소득층 생계비 및 의료비, 화재 복구 및 재해재난, 긴급 지원, 농어촌 어르신 및 장애인 등 복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차량 지원, 기타 복지사업의 재원으로 쓰인다.

자세한 내용은 화순군청 사회복지과 희망복지지원단 또는 가까운 읍·면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에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