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 메인 포스터 |
지난 25년 동안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대중의 마음을 울린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김범수의 첫 번째 공연 실황 영화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이 오는 12월 11일 개봉을 확정하며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메인 포스터, 메인 예고편, 보도스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열창의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음악에 집중한 듯 차분한 모습은 그와 떠나는 여행길에 대한 설렘을 더한다.
이에 ‘함께 걸어온 25년 그의 노래와 떠나는 여행 같은 시간’이라는 카피가 더해지며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은 지친 일상을 보내고 있는 관객들에게 휴식과도 같은 특별할 시간을 선사할 영화임을 짐작케 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김범수가 관객들에게 호응을 유도하는 시원한 샤우팅으로 시작된다.
이어서 팬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직접 소통하는 모습과 함께 ‘함께 걸어온 25년’이라는 카피를 통해서 김범수와 그의 팬들이 걸어온 길이 벌써 25주년을 맞이했음을 알 수 있다.
이후 김범수가 “난 어떤 여행을 떠나왔나?”, “지금 딱 제 음악 여행의 반환점에 서 있는 거 같아요”라는 독백을 하며 25주년을 맞이한 현재, 김범수가 노래와 함께 걸어온 가수 인생에서 지금이 특히나 중요한 시기임을 상기시킨다.
이어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김범수의 모습과 함께 국내 최초 콘서트 공연과 XR(확장 현실) 기법을 접목한 장면들이 보이며 웅장한 규모감을 자랑한다.
안개가 자욱하게 낀 산, 광활한 바닷가, 황홀한 오로라가 보이는 사막까지 다양한 XR 화면들은 마치 실제로 김범수와 함께하는 여행길에 오른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이어서 메인 포스터, 메인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 8종은 각 스틸마다 김범수 공연의 매력을 색다르게 담아내었다.
김범수가 진중한 모습으로 극장 안에 홀로 앉아 있는 모습부터 폭발적으로 노래를 불러내는 모습, 그리고 팬들과 함께하며 행복하게 웃고 있는 모습까지 모두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모습들이다.
대한민국 대중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그의 화려한 명곡 셋리스트와 XR(확장 현실)로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는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은 김범수의 데뷔 25주년을 기념함과 동시에 그가 걸어온 여행길을 되새기면서 앞으로도 함께 동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다양한 명곡을 배출해 내며 대한민국 대표 보컬로 인정받는 김범수는 이번 영화에서 ‘그대의 세계’, ‘끝사랑’, ’하루’, ’지나간다’, ‘나타나’ 등의 명곡들을 스크린에서 펼쳐 보일 예정이다.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장치들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감동으로 물들일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은 오는 12월 11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