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고인돌전통시장, 고객감사 대잔치 성료
검색 입력폼
 
화순

화순고인돌전통시장, 고객감사 대잔치 성료

노래자랑 및 경품행사 등 풍성한 이벤트 마련

고객감사행사 모습
[뉴스앤저널]화순군은 지난 23일 지역 소비 촉진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화순고인돌전통시장 고객감사 대잔치’가 개최됐다고 밝혔다.

화순고인돌전통시장 상인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구복규 화순군수를 비롯해 신정훈 국회의원, 오형열 군의회 의장 등 주요 인사와 상인·고객 500여 명이 함께했다.

고객감사 대잔치는 올 한 해 시장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마련됐으며, 퓨전난타, 밸리댄스 등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개막선언, 환영사, 축사, 초대가수 공연, 고객감사 경품 추첨 행사, 노래자랑 순으로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져 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박두진 화순고인돌전통시장 상인회장은 “외부 환경이 급변하고 있어 전통시장이 재도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지만, 변화와 혁신을 못 한다면 기회가 위기로 바뀔 수 있다”라며, “상인들은 소비자의 트랜드에 맞게 변화하도록 노력할 것이며. 전통시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먹거리, 살거리, 볼거리 그리고 즐길거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다짐을 표했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고물가, 소비침체 등으로 인한 경기 불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이번 행사를 준비해 주신 박두진 상인회장을 비롯한 전통시장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군에서는 전통시장과 지역 상권 상생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 군민과 관광객이 전통시장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두고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