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은 훌륭하다', 정규 편성 확정! 16일 첫방! 데프콘X장도연X은지원 3MC 출격
검색 입력폼
 
연예

'동물은 훌륭하다', 정규 편성 확정! 16일 첫방! 데프콘X장도연X은지원 3MC 출격

[사진 = KBS2 제공]
[뉴스앤저널] '동물은 훌륭하다'가 정규 편성을 확정했다.

지난 9월 29일부터 3부작 파일럿으로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동물은 훌륭하다'가 정규 편성을 확정하고, 오는 16일 오전 10시 35분 첫 방송된다.

'동물은 훌륭하다'는 인간의 친구로, 가족으로 함께하는 동물들과의 웃고 우는 일상을 애니캠(animal+cam)을 통해 들여다보며 반려문화 전반을 아우르는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반려동물들과 반려인의 특별한 일상을 그리며 따뜻한 감동과 선한 영향력을 선사할 계획이다.

MC로는 촌철살인 멘트로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는 은지원, '프로공감러'이자 요즘 가장 핫한 장도연이 나선다. 여기에 솔직한 입담과 리액션이 돋보이는 데프콘이 정규 편성과 함께 새 MC로 합류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 예정이다.

또 파일럿 방송 당시 유익한 지식들을 선물했던 애니벤저스도 돌아온다. 반려견 행동학 전문가 고지안, 동물 사건 전문 변호사 조찬형, 고양이 전문 수의사 김명철이 더욱 날카로워진 시선과 알찬 정보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특히 '동물은 훌륭하다'는 동물과 인간과의 따뜻한 공감대의 순간을 만나볼 수 있는 '애니멀 프렌즈', 해외에 숨겨진 동물 이야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글로벌 애니캠' 등 보다 풍부한 애니캠을 통해 따뜻한 감동과 무해한 재미를 배가시킬 전망이다.

이처럼 다양한 동물들의 모습에 함께 울고 웃고, 때로는 분노하며 유일무이 무공해 동물 전문 프로그램의 존재감을 알린 바 있는 '동물은 훌륭하다'가 또 어떤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을지 기대가 더해진다.

'동물은 훌륭하다'는 오는 16일 오전 10시 35분 첫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연예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