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광역시도시철도, ‘2024 녹색경영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
공사는 이번 시상에서 ▲도시철도 운영기관 중 최초로 ESG 경영체계 구축 ▲연간 온실가스 목표관리제 초과달성 ▲공기질 관리 통합플랫폼 운영으로 쾌적한 역사 조성 등 환경 친화 경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통해 탄소중립 실천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았다.
![]() 광주광역시도시철도, ‘2024 녹색경영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
민형배 당선인, 광주도시철도 2호선 백운광장 공사현장 점검
광주은행, 지역 양궁 발전 위해 광주광역시 양궁협회에 기부금 2천만 원 기탁
(사)고흥군교육발전위원회, ‘2026년 학생 경시대회 시상식’ 개최
곡성군, 오는 7월에도 ‘구석구석 문화가 있는 날’ 운영으로 주민 문화 향유 기회 확대에 나서
평창군, 제34회 강원특별자치도민생활체육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숙박·외식업 업무협약 체결
전남광주교육행정통합 무엇이 달라지나 ‘Q&A 자료집’ 발간
진도군, 경관보전직불금 20억 원 지급… 농가소득 증대 기여
진도군 농업인, 전국 스마트경영 혁신대회에서 '우수상 수상'
한전, '공공기관 계약업무 협의체' 회의 개최
전남도, 정신건강 증진으로 건강한 지역사회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