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광역시도시철도, ‘2024 녹색경영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
공사는 이번 시상에서 ▲도시철도 운영기관 중 최초로 ESG 경영체계 구축 ▲연간 온실가스 목표관리제 초과달성 ▲공기질 관리 통합플랫폼 운영으로 쾌적한 역사 조성 등 환경 친화 경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통해 탄소중립 실천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았다.
![]() 광주광역시도시철도, ‘2024 녹색경영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
(사)고흥군교육발전위원회, ‘2026년 학생 경시대회 시상식’ 개최
곡성군, 오는 7월에도 ‘구석구석 문화가 있는 날’ 운영으로 주민 문화 향유 기회 확대에 나서
전남광주교육행정통합 무엇이 달라지나 ‘Q&A 자료집’ 발간
민형배 당선인, 광주도시철도 2호선 백운광장 공사현장 점검
광주은행, 지역 양궁 발전 위해 광주광역시 양궁협회에 기부금 2천만 원 기탁
민형배 당선인 의견수렴 요청에 전남 서남권 정치권, “무안청사, 통합특별시 정무·기관 유지 기능 담당”으로 ...
나주시, 지적공부 열람 및 발급 서비스 일시 중단
나주시, 치매 환자 실종 예방 및 대응 모의훈련 실시
맥주도 축구도 시원하게…춘천시민축구단 27일 출격
나주시, 영산포 홍어거리 경쟁력 강화…대표 미식관광 명소 육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