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농촌지도자영암군연합회, 농약병 수거 등 환경정화 활동 펼쳐 |
이날 수거된 농약병 등은 연합회 올해 초 나눠준 그물망에 회원들이 그동안 꾸준히 모아온 것들이고, 이 병들은 한국환경공단에 일괄 매각된다.
강성구 회장은 "영암군의 깨끗한 환경 조성에 앞장설 수 있어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농촌지도자 회원 중심으로 농촌 환경 개선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 한국농촌지도자영암군연합회, 농약병 수거 등 환경정화 활동 펼쳐 |
고흥군,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 친절·보호 교육 실시
제29회 무안연꽃축제, 뜨거운 열기 속에 막 올려… 여름의 시작 알려
전남도, 제2 국가 반도체 클러스터 전남·광주 조성 촉구
2026년 영광 여성대학, 수료식 개최
목포대양산단 김 산업 경쟁력 높인다 … 목포대전환 준비위원회, 기업인 간담회 개최
해남군, 전남광주대전환 미래전략에 핵심 현안 반영‘박차’
화순군, ‘2026 대한민국기록문화대상’ 청년·미래기록부문 대상 수상
전남도·광주시·행안부, 통합특별시 출범 준비 최종 점검
전남도, 통합특별시 첫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 착수
전남도, 적조·고수온 현장 대응력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