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중마동 주민자치센터, 2024년 하반기 프로그램 강사 간담회 개최
검색 입력폼
 
광양

광양시 중마동 주민자치센터, 2024년 하반기 프로그램 강사 간담회 개최

하반기 프로그램 운영과 관련해 23명의 강사와 소통하는 시간 가져

중마동 주민자치센터, 2024년 하반기 프로그램 강사 간담회
[뉴스앤저널]광양시(중마동)는 지난 28일 중마동 주민자치센터에서 ‘2024년 하반기 프로그램 강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중마동사무소는 프로그램 강사들의 의견을 최대한 많이 수렴하는 것을 이번 간담회의 목표로 정했다.

직업 특성상 출강이 잦은 것을 고려해 행사 개최 전부터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일정을 조율했으며 프로그램 강사 전원(23명)이 간담회에 참석했다.

간담회 참석한 조동수 중마동장과 중마동 주민자치위원회 임원진(8명)은 강사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프로그램 운영 중에 발생하는 애로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의 발전을 위한 방안을 모색했다.

한편 중마동사무소에서는 매년 상·하반기에 개최되는 간담회 건의 사항을 프로그램 운영에 최대한 반영하고 있다.

일례로 올해 상반기 간담회 건의 사항인 △프로그램 운영 물품 구입 요청 △시설개선 요구를 반영해 수강생의 만족도가 크게 향상된 바 있다.

김재연 중마동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센터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노력을 소홀히 하지 않겠다”라며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강사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운영에 참고하겠다”라고 말했다.

조동수 중마동장은 “프로그램 운영에 힘쓰고 계시는 강사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건의 사항의 적극적인 반영과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주민자치센터 활성화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광양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