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청 사이클선수단, 전국사이클선수권대회 남자일반부 4km 단체추발 우승

4분08초075로 결승 1위…서울시청에 4.954초 앞서 정상 등극

민슬기 기자 news@newsjournal.co.kr
2026년 06월 22일(월) 11:44
금산군청 사이클선수단
[뉴스앤저널]금산군청 사이클선수단이 2026 케이비에스(KBS) 양양 전국사이클선수권대회 남자일반부 4km 단체추발 결승에서 정상에 올랐다.

선수단은 지난 21일 강원도 양양사이클경기장에서 열린 남자일반부 4km 단체추발 결승에서 4분08초075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2위 서울시청은 4분13초029를 기록했으며 금산군청은 서울시청을 4.954초 차로 제치고 우승을 확정했다.

금산군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2026년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강원도 양양군 일원 및 양양사이클경기장에서 열리고 있다”며 “금산군청은 대회 초반부터 남자일반부 중장거리 종목에서 강한 전력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민슬기 기자 news@newsjournal.co.kr
이 기사는 뉴스앤저널 홈페이지(news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newsjournal.co.kr/article.php?aid=17532695413
프린트 시간 : 2026년 06월 22일 14:1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