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라이온스클럽, 광양읍 취약계층 위해 300만 원 상당 봄이불 기탁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2025년 02월 28일(금) 16:40
광양읍 취약계층 위해 300만 원 상당 봄이불 기탁
[뉴스앤저널]광양시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7일 광양라이온스클럽(회장 박문식)에서 취약계층을 위해 이불 20채(3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박문식 회장은 “봄을 맞아 봄이불을 회원들과 함께 준비하고, 직접 가정방문을 통해 안부를 살피고 전달하기로 했다”며, “회원들과 함께 직접 방문해 취약계층의 안부를 살피고 온기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 2025년에도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언제든지 달려가겠다”고 말했다.

허형채 민간위원장은 “항상 광양읍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을 해주시는 광양라이온스클럽에 감사드린다”며, “광양라이온스클럽과 함께 행복한 광양읍 만들기에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도 함께할 것”이라고 전했다.

권회상 광양읍장은 “후원품을 보니 엄마의 정성이 담긴 봄이불 같고, 새 이불을 덮고 잘 대상자들이 기뻐할 것 같다”며, “가족같이 챙겨주시는 광양라이온스클럽의 사랑에 감사드리며, 광양라이온스클럽과 함께 올해에도 온기 나눔을 실천하는 살기 좋은 행복 1번지 광양읍 만들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라이온스클럽(회장 박문식)은 ▲경로당 사랑의 봄이불 전달 ▲추석맞이 방역지원 ▲1004포기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 후원 ▲주거환경개선사업 후원 ▲보일러 교체사업 등 온기 나눔 봉사를 현장에서 실천하고 있다.

또한, 해마다 추석과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후원 금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올해 설에도 후원 금품을 준비해 12가정을 연계하고, 단체에서 직접 가정방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부분이 있는지 살피는 등 온기 나눔의 시간을 가진 바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이 기사는 뉴스앤저널 홈페이지(news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newsjournal.co.kr/article.php?aid=16470996048
프린트 시간 : 2025년 03월 01일 03:3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