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남구, ‘양림동 한바퀴 테마 투어’ 운영단체 모집

비영리 법인‧단체 대상, 28일~3월 6일까지 접수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2025년 02월 19일(수) 11:25
남구, ‘양림동 한바퀴 테마 투어’ 운영단체 모집
[뉴스앤저널]광주 남구는 근대역사문화 마을인 양림동에서 역사‧문화 자원을 기반으로 테마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할 단체를 공개 모집한다.

19일 남구에 따르면 양림동 한바퀴 테마 투어 프로그램 운영단체 서류 접수가 오는 28일부터 3월 6일까지 진행된다.

모집 분야는 건축‧예술 투어와 선교 투어, 다크 투어리즘 3종류이며, 공개 모집 참가 자격은 광주에 소재지를 두고 있는 문화‧건축‧관광‧종교 관련 비영리 법인‧단체이다.

운영단체 선정을 위한 평가 기준은 사업단체 적격성과 사업 독창성 및 적합성, 지역사회 기여도, 사업비 편성의 적정성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한다.

단체당 단일 분야에만 신청할 수 있다.

남구는 심사를 통해 주제별 운영단체를 선정하며, 분야별 신청 단체가 1곳일 경우에는 심사 기준에 근거해 적격 여부를 따진 뒤 선정할 방침이다.

선정 결과는 오는 4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남구 관계자는 “양림동만의 특색을 살린 테마 투어 프로그램이 지역관광 및 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경쟁력을 갖춘 비영리 법인‧단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이 기사는 뉴스앤저널 홈페이지(news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newsjournal.co.kr/article.php?aid=16335654872
프린트 시간 : 2025년 02월 27일 00:5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