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민 고흥군수, 고흥축협과 함께 지속 가능한 축산업 육성 추진 고흥축협 정기총회 참석, 축산업 발전을 위한 지원 의지 밝혀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
2025년 02월 13일(목) 13:10 |
![]() 공영민 고흥군수, 고흥축협과 함께 지속 가능한 축산업 육성 |
이번 총회에서는 축협 읍·면 대의원과 이사 선거가 진행되어 8명의 신임 이사가 선출됐으며, 2024년도 결산 및 2025년도 주요 의안 심의가 이루어졌다.
공영민 군수는 축사를 통해 “고흥축협을 중심으로 지역 축산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며, “그동안 가축시장, 완전 혼합 발효사료(TMF) 공장, 축산기자재 종합물류센터 등 축산업 기반 확충을 위해 힘써왔다. 앞으로도 가축분뇨 공동자원화 시설과 육가공 공장 지원을 통해 축산업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유자골 고흥한우 브랜드사업단을 운영하며 ‘고흥한우 품격 그 이상의 가치를 담다’라는 슬로건 아래, 고흥 한우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총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고흥축협 관계자는 “새롭게 구성된 이사진과 함께 조합원들과 협력해 유자골 고흥한우 브랜드 육성과 가축분뇨 공동자원화 시설 조성을 통해 지속 가능한 축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축산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개발해 경쟁력 있는 축산업 환경 조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