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민 고흥군수, 고흥축협과 함께 지속 가능한 축산업 육성 추진

고흥축협 정기총회 참석, 축산업 발전을 위한 지원 의지 밝혀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2025년 02월 13일(목) 13:10
공영민 고흥군수, 고흥축협과 함께 지속 가능한 축산업 육성
[뉴스앤저널]공영민 고흥군수는 지난 12일 열린 2025년도 고흥축협 정기총회에 참석해 조합원을 격려하고, 지역 축산업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 의지를 밝혔다.

이번 총회에서는 축협 읍·면 대의원과 이사 선거가 진행되어 8명의 신임 이사가 선출됐으며, 2024년도 결산 및 2025년도 주요 의안 심의가 이루어졌다.

공영민 군수는 축사를 통해 “고흥축협을 중심으로 지역 축산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며, “그동안 가축시장, 완전 혼합 발효사료(TMF) 공장, 축산기자재 종합물류센터 등 축산업 기반 확충을 위해 힘써왔다. 앞으로도 가축분뇨 공동자원화 시설과 육가공 공장 지원을 통해 축산업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유자골 고흥한우 브랜드사업단을 운영하며 ‘고흥한우 품격 그 이상의 가치를 담다’라는 슬로건 아래, 고흥 한우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총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고흥축협 관계자는 “새롭게 구성된 이사진과 함께 조합원들과 협력해 유자골 고흥한우 브랜드 육성과 가축분뇨 공동자원화 시설 조성을 통해 지속 가능한 축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축산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개발해 경쟁력 있는 축산업 환경 조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이 기사는 뉴스앤저널 홈페이지(news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newsjournal.co.kr/article.php?aid=16260938587
프린트 시간 : 2025년 02월 13일 23:0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