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체육회, 광주하트치과와 업무협약 체결

10일 오후 2시 광주하트치과에서 체육인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한 MOU 체결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2025년 02월 10일(월) 15:40
전갑수 체육회장(오른쪽)과 홍영준 광주하트치과 대표원장 등 관계자들이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앤저널]광주광역시체육회가 체육인들의 복지증진 및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치과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시체육회는 10일 오후 2시 광주하트치과의원 사무실에서 전갑수 체육회장, 홍영준 대표원장 등 관계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광주시체육회-광주하트치과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시체육회 및 산하 회원단체의 임직원, 선수, 가족을 대상으로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맺었다. 이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광주하트치과는 구강검진 및 스케일링, 임플란트 등 치과 항목에 대해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전갑수 체육회장은 “치과 시술이 필요하지만 선뜻 방문하지 못하던 체육인들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회원들이 건강한 치아를 유지할 수 있길 바라고, 다양한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협약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이 기사는 뉴스앤저널 홈페이지(news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newsjournal.co.kr/article.php?aid=16211883299
프린트 시간 : 2025년 02월 11일 16:5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