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의회 김정희 교육위원장, “지역경제 살리기”교육청의 적극 참여 촉구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 지역기업을 살리기 위해 노력 할 것 요구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2025년 02월 07일(금) 18:20
전남도의회 김정희 교육위원장, “지역경제 살리기”교육청의 적극 참여 촉구
[뉴스앤저널]전남도의회 교육위원장 김정희 의원(더불어 민주당ž 순천3)은 지난 2월 6일 제387회 임시회 전라남도교육청 업무보고를 통해 갈수록 어려워지는 경제 여건 속에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교육청의 대책 마련을 주문했다.

김정희 위원장은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을 돌아보며 다시 한 번 몸으로 느꼈던 것은 지역 경제가 나날이 좋지 않아지고, 회복의 기미가 보이지 않는 다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서 “우리 지역에서 기업을 운영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우리의 학부모일 것이다.”며 “남의 일이 아닌 우리 모두의 일이다. 교육청에서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에 적극 동참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또한, “상반기 동안 교육청의 예산의 편성과 집행에 대해 면밀히 들여다 볼 것이다.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 지역기업을 살리기 위한 적극적인 대책을 마련해 달라.”고 당부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이 기사는 뉴스앤저널 홈페이지(news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newsjournal.co.kr/article.php?aid=16192937959
프린트 시간 : 2025년 02월 08일 01: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