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동한 춘천시장, 강원FC 시즌권 구매·기부 릴레이 동참…축구 열기 확산 육동한 춘천시장 6일 구매 및 기부 릴레이 동참…열기 확산 기대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
2025년 02월 06일(목) 16:55 |
![]() 육동한 춘천시장, 강원FC 시즌권 구매·기부 릴레이 동참…축구 열기 확산 |
육동한 춘천시장이 6일 김병지 강원특별자치도민프로축구단(이하 강원FC) 대표이사와 함께 강원FC 시즌권 구매 및 기부 릴레이에 동참했다.
이를 시작으로 춘천시는 개막전까지 지역사회에 K리그와 강원FC 응원 열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이어 개막전을 시작으로 춘천 홈경기가 개최되는 6월까지 축구 유행을 이어갈 방침이다.
이날 육동한 춘천시장은 “시즌권 릴레이를 통한 붐 조성과 첫 개막전의 멋진 우승으로 올 시즌 강원FC가 활약하길 바란다”라며 “강원FC를 통해 춘천의 스포츠문화가 성숙하고 자리 잡아가고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특히 춘천시는 사업비 18억 원을 투입해 오는 4월에 송압종합경기장에 4,000여 석 규모의 가변석을 설치할 예정인 만큼 시즌권 구매 관심은 더욱 뜨거울 전망이다.
가변석은 운동장과 거리가 가까워 현장감 높은 축구를 즐길 수 있는 자리로, 시즌권 보유자는 먼저 좌석을 예매할 수 있다.
강원FC 시즌권 구매와 기부는 오는 3월 31일까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춘천 시즌권 기준 성인 13만 원, 유스(36개월 이상~고등학교 3학년)는 6만 5,000원이며, 기부는 최대 5만 원을 할 수 있다.
시즈권을 구매하면 경기 관람이 가능한 카드와 랜야드(끈 모양의 줄) 목걸이를 지급한다.
관련 문의는 강원FC 사무국(033-254-2854)으로 하면 된다.
강원FC는 오는 2월 23일 일요일 오후 4시 30분 송암종합경기장 주경기장에서 포항스틸러스와 홈경기 개막전을 치른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