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의회 이규현 윤리특별위원장, 담양군 관내 노인요양시설 찾아 따뜻한 온기 전해

소외된 이웃 찾아 훈훈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2025년 01월 20일(월) 19:30
전남도의회 이규현 윤리특별위원장, 담양군 관내 노인요양시설 찾아 따뜻한 온기 전해
[뉴스앤저널]이규현 전라남도의회 윤리특별위원장은 설 명절을 앞둔 1월 20일 담양군 관내 노인요양시설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정을 나눴다.

이날 이 위원장은 어르신들이 많이 사용하는 생필품과 방한용품 등을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면서 마음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복지시설 관계자는 “최근 경기 침체가 지속되면서 복지시설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줄어드는 추세이다”며, “이에 어르신들이 느끼는 소외감이 깊어질까 우려되던 차에 지역에서 존경받는 의원님의 방문과 격려가 큰 힘이 됐다”고 말했다.

이규현 위원장은 어르신 한 분 한 분의 말씀을 경청하면서 “어르신들께서 가족과 함께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덜어 드리기 위해 작은 정성을 보탰다”며, “지역 주민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평소에도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과 배려로 지역 주민들에게 신뢰가 두터운 것으로 알려진 이 위원장은 시설 관계자들과 간담회에서 “취약계층 지원과 지역사회 복지향상에 온 힘을 다하겠다”고 약속하며, “지역 주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이 기사는 뉴스앤저널 홈페이지(news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newsjournal.co.kr/article.php?aid=16011580516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21일 02:0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