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자골 고흥한우, 설맞이 할인행사를 통한 브랜드 홍보 가속화

한우 전문 매장(분청마루점) 20~30% 할인 판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2025년 01월 16일(목) 14:45
유자골 고흥한우, 설맞이 할인행사를 통한 브랜드 홍보
[뉴스앤저널]고흥군은 지난 13일부터 27일까지(15일간) 설맞이 유자골 고흥한우 브랜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자골 고흥한우에 대한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한정된 소비층의 확대와 고흥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 개선을 위해 고흥 한우 브랜드사업단에서 운영하는 ‘분청마루점’에서 행사 기간 내 정육(구이용)은 20% 할인, 그 외 부산물(국거리 등)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유자골 고흥한우 브랜드사업단은 2024년 전국 한우대회에 출품하여 송아지 부문 최우수상과 전남도 으뜸한우 경진대회 최우수상 등 2관왕을 차지하며, 고흥 한우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한 바 있다.

앞으로도 고흥군은 친환경축산업 육성 정책 방향에 맞춰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한우 생산을 위해 친환경 인증과 사육 농장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축산물 종합 가공·유통시설 건립(사업비 20억 원)으로 유통단계를 간소화하고 유통비용 절감 등을 통해 축산물 소비 확대에 증진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유자골 고흥한우 할인 행사를 통해 고흥한우의 맛과 품질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유자골 고흥한우’가 전국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여 지속 가능한 축산 기반을 구축하고 축산농가의 소득 향상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이 기사는 뉴스앤저널 홈페이지(news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newsjournal.co.kr/article.php?aid=15969478576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16일 19:5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