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이상 김기남 대표, 진도군에 고향사랑기부

고향사랑기부제 연간 최고액인 500만 원 기부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2024년 12월 17일(화) 12:50
고향사랑기부제 연간 최고액인 500만 원 기부
[뉴스앤저널]진도군은 ㈜상상이상 김기남 대표가 진도군에 고향사랑기부제 연간 최고액인 5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기남 대표는 작년에 진도에서 열린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국 경영 연수를 통해 진도를 처음 방문했고, “청정지역인 진도에서 생산된 우수한 농수산물과 다양한 민속문화예술을 보고 매력을 느꼈고, 앞으로도 보배섬 진도를 위해 지속적인 진도 사랑을 실천하겠다”라고 전했다.

서울시에 소재하고 있는 ㈜상상이상은 전시 전문 대행사로 고객의 성공적인 전시를 위해 상상 이상의 공간을 만들고 운영하는 업체이다.

김희수 진도군수는 “김기남 대표의 진도를 사랑하는 마음과 고향사랑기부 동참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기부금은 주민 복리를 증진하는 사업 등에 소중히 사용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기부액 10만 원까지는 전액, 10만 원 초과분은 16.5%의 세액공제 혜택이 있으며, 총 기부액의 30%에 상당하는 답례품을 받을 수 있다.

기부에 참여하는 방법은 ‘고향사랑e음’ 사이트에 접속해 기부하거나 가까운 농협을 방문하면 기부할 수 있다.

그리고 진도군에서는 쌀, 울금, 구기자, 미역, 전복, 꽃게 등을 비롯한 농수산물과 지역 상품권, 관광상품 이용권 등 24종의 답례품을 선정해 시스템에 등록하고 기부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이 기사는 뉴스앤저널 홈페이지(news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newsjournal.co.kr/article.php?aid=15667452206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03일 14:3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