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한국산업단지공단 광양사무소, 태인동에 난방물품 기탁

150만 원 상당의 난방물품 후원으로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2024년 12월 12일(목) 12:50
광양시 한국산업단지공단 광양사무소, 태인동에 난방물품 기탁
[뉴스앤저널]광양시는 지난 11일 한국산업단지공단 전남지역본부에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을 통해 15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태인동사무소에 기탁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박주선 한국산업단지공단 광양사무소장 및 임직원, 장봉수 국가산단상생협의회장, 배록순 태인동장, 광양시 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한국산업단지공단 광양사무소는 물품 후원, 봉사활동 등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왔다.

이들이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지원하고자 기탁한 난방 물품(전기요 25개, 전기히터 20개)은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과 경로당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주선 한국산업단지공단 광양사무소장은 “추워진 날씨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태인동 지역주민에게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록순 태인동장은 “바쁘신 중에도 시간을 내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 물품을 준비해 주신 한국산업단지공단 광양사무소에 감사드린다”며 “기탁받은 후원물품은 태인동 취약계층과 경로당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이 기사는 뉴스앤저널 홈페이지(news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newsjournal.co.kr/article.php?aid=15615460719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12일 10:4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