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일로읍에 연말연시 사랑나눔 기탁금 줄이어

오룡에듀푸르지오 공립어린이집·일로읍 감돈교회 100만원 씩 기탁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2024년 12월 09일(월) 18:40
무안군 일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준연, 김진만)은 9일 일로읍 오룡에듀푸르지오 공립어린이집(원장 김문희)과 일로읍 감돈교회(목사 진중천)으로부터 각각 100만원씩을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뉴스앤저널]무안군 일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은 9일 일로읍 오룡에듀푸르지오 공립어린이집과 일로읍 감돈교회으로부터 각각 100만원씩을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오룡에듀푸르지오 공립어린이집의 후원금은 원생과 학부모, 주민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참여한 ‘아나바다 나눔행사’를 통해 마련됐으며, 오룡에듀푸르지오공립어린이집과 감돈교회는 평소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며 꾸준한 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진만 일로읍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관심을 갖고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오룡에듀푸르지오 공립어린이집과 감돈교회에 감사하다”며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일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건강더하기 밑반찬 지원사업, 농촌 노후주택 전기배선 교체사업 등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지원사업을 꾸준히 진행하여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위기가구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이 기사는 뉴스앤저널 홈페이지(news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newsjournal.co.kr/article.php?aid=15569067587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12일 20:4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