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삼산동, 15번째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펼쳐 주민자치회 주관, 취약계층 500여 세대에 따뜻한 겨울 선사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
2024년 12월 09일(월) 12:40 |
순천시 삼산동, 15번째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펼쳐 |
이번 행사는 “김치 한포기, 마음 한조각”이라는 슬로건 아래 주민자치회와 통장협의회, 부녀회, 자율방범대 등 지역 직능단체 회원 100여 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정성을 다해 준비한 재료들을 버무려 김장 김치를 담가 관내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등 500여 세대에 직접 방문해 전달하며 겨울철 안부를 살폈다.
삼산동 주민자치회가 주관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매년 삼산동 직능단체의 협력으로 500~600박스(6kg)의 김치를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하며 지속되고 있다. 삼산동 직능단체 등 봉사에 참여한 주민들의 자부심 또한 대단하며, 주민들도 매년 김장 나눔 행사에 대한 기대와 감사함을 전하며 훈훈한 감동을 더하고 있다.
조범서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김장김치 나눔이 겨울철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최홍미 삼산동장은 “협력해 주신 직능단체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나눔 문화가 확산되고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에도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손길을 느낄 수 있도록 적극적인 행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