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창업 청년에게 축하 화분으로 응원한다
2023년 11월부터 창업한 청년대상, 12월 13일까지 고흥 청춘누리에 신청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
2024년 11월 28일(목) 14:25 |
고흥군청 |
이번 축하 화분 지원은 성공적인 창업을 축하하고 청년 창업가로서 탄탄한 성장 기반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사업이다.
올해는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10만 원 상당의 축하 화분을 지원할 예정이다.
신청 대상은 2023년 11월부터 2024년 10월 사이 고흥군에 주소를 두고 3개월 이상 창업 중인 청년 창업가이며, 12월 13일까지 고흥 청춘누리(청년센터) 에서 신청할 수 있다.
고흥군은 그동안 창업에 대한 열정과 의지가 있는 청년들을 위해 ▲청년리더 아카데미 ▲청년 창업몰 녹동청춘마루 ▲청년 창업 도전프로젝트 ▲전남 청년 창업지원 ▲지역자원 연계형 청년 창업지원 ▲청년 창업 임차보증금 지원 ▲가업승계 청년 지원 ▲청년 최고 경영자(CEO) 마케팅 지원사업 등 창업 초기부터 정착까지 다양한 사업을 지원해 왔다.
이러한 노력으로 청년들이 창업하기에 좋은 지역으로 선호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창업에 성공한 청년 사업가를 발굴하고,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지역에서 성공할 수 있다는 희망과 자부심을 심어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창업지원 시책들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흥군 대표 누리집(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군 인구정책실 또는 청춘누리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