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북구 관내 최초 주부 배드민턴 교실 개설

운암복합문화체육센터, 주부 배드민턴 교실 맘(Mom) 스매시!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2024년 11월 15일(금) 15:05
북구 관내 최초 주부 배드민턴 교실 개설
[뉴스앤저널]광주북구시설관리공단은 12월 개설하는 주부 배드민턴 교실 '맘(Mom) 스매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맘(Mom) 스매시란 엄마를 뜻하는 맘(MOM)과 배드민턴 용어 스매시를 합친 단어로, 일상생활에 지친 주부들이 배드민턴을 통해 체력과 건강을 증진시키고 강력한 스매시를 통해 일상 속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주부 배드민턴 교실은 배드민턴을 배우고 싶은 지역 주민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모집인원은 선착순 20명으로 매주 화,목요일(오전10시, 오후 14시) 주 2회 운영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수업은 광주광역시북구배드민턴협회와 협업하여 엘리트 선수 출신 강사가 수업을 담당할 예정이며 강습료는 무료로 진행된다.

신청방법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북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알림마당-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나기백 공단 이사장은 “주부 배드민턴 교실은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무료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이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주민들이 건강한 삶을 추구하고, 즐겁게 운동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피클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가 개설하여 행복하고 살기좋은 북구 구현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이 기사는 뉴스앤저널 홈페이지(news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newsjournal.co.kr/article.php?aid=15246912053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15일 19:30: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