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상래 곡성군수, 취임 후 첫 전남도청 방문 “곡성에 더 많은 관심 가져달라”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2024년 11월 06일(수) 16:50
조상래 곡성군수, 취임 후 첫 전남도청 방문
[뉴스앤저널]조상래 곡성군수는 지난 5일 전남도청을 방문해 전 부서를 돌면서 실·국장부터 직원에 이르기까지 세심하게 인사를 나누며 “곡성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하는 등 적극적인 행보에 나섰다.

조 군수는 지난 10월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군정 주요업무 보고회에 참석한 공직자들에게 전남도와 중앙부처와의 소통을 강조했었고, 이날 도청 전 부서를 순회함으로써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곡성군 서형규 기획실장, 전라남도의회 진호건의원, 전남도청 곡성향우인 홍양현 과장과 함께 부서를 순회하며 전남도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곡성군이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각 부서의 적극적인 지원을 당부하였다.

조 군수의 이 같은 행보를 통해 전남도 공무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주요 현안 사업을 설명하고 군민을 위해 필요한 예산을 확보하는 발판으로 삼겠다는 의지를 엿볼 수 있었다.

조 군수는 “이번 방문은 곡성군 주요 현안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전남도와의 소통 강화와 긴밀한 협력을 위해 추진했으며, 당면한 현안 사업들이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이 기사는 뉴스앤저널 홈페이지(news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newsjournal.co.kr/article.php?aid=15108275061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14일 16: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