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 서부청소년수련관 제4회 청소년 풋살대회 ‘뭉쳐서 찬다!’ 성료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2024년 11월 04일(월) 15:40
울주 서부청소년수련관 제4회 청소년 풋살대회 ‘뭉쳐서 찬다!’ 성료
[뉴스앤저널]울주군시설관리공단 서부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1월 3일, 제4회 서부청소년수련관장배 청소년 풋살대회 ‘뭉쳐서 찬다!’를 성황리에 마쳤다.

2021년을 시작으로 올해 4회를 맞이하는 풋살대회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체력 증진과 스포츠 정신 함양을 목적으로 개최되었으며, 열정 넘치는 청소년들의 참여로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되었다.

우승을 차지한‘빡FC’는 30만원 상당의 풋살 물품 교환권을, 준우승을 차지한‘신언FC’는 15만원 상당의 풋살 물품 교환권을, 득점왕과 MVP로 선정된 청소년들에게는 5만원 상당의 풋살 물품 교환권이 지원되었다.

이번 대회는 총 6팀(38명)이 참여하여 청소년들에게 풋살의 매력을 알리고, 건전한 스포츠 문화를 조성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특히‘뭉쳐서 찬다’라는 대회 이름에 걸맞게 참가 팀들은 뛰어난 팀워크와 협동심을 보이며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참여 청소년들은 “실력을 뽐낼 수 있어서 매우 만족했다”,“친구들과 재밌게 경기할 수 있어서 좋았다”등의 소감을 전했다.

울주 서부청소년수련관 송연옥 관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스포츠의 즐거움을 느끼고, 건강한 신체와 정신을 기를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이 기사는 뉴스앤저널 홈페이지(news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newsjournal.co.kr/article.php?aid=15062053977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19일 18:1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