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제12회 녹동전통시장 한마음 축제 열려

고흥 관광의 중심지 ‘녹동’ 알리는 좋은 기회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2024년 10월 31일(목) 13:05
고흥군, 제12회 녹동전통시장 한마음 축제 열려
[뉴스앤저널]고흥군은 지난 30일 ‘제12회 녹동전통시장 한마음 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녹동전통시장 주차장 야외무대에서 500여 명의 군민과 관광객이 참석한 가운데, 전통시장을 알리고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녹동전통시장 상인회가 주관했다.

이날 행사는 군 전속예술단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지역민과 함께하는 노래자랑, 초청 가수 공연, 경품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상인과 지역 주민, 관광객들이 함께하여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었다.

공영민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녹동을 찾는 많은 관광객이 녹동전통시장으로 유입될 수 있도록 시설 현대화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하며, “상인분들께서도 깨끗한 시장, 품질 좋은 제품, 친절한 미소로 관광객을 맞이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이번 행사를 주관한 박혜양 녹동전통시장 상인회장은 “고물가와 고금리의 경제적 여건이 어려운 시기이지만, 장터 한마음 행사를 통해 상인과 지역 주민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이 기사는 뉴스앤저널 홈페이지(news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newsjournal.co.kr/article.php?aid=15014815192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15일 17:3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