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증도의 태양' 사진전 개최

하늘에서 바라본 신비한 증도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2024년 10월 29일(화) 16:20
신안군 '증도의 태양' 사진전 개최
[뉴스앤저널] 신안군은 지난 28일 증도면에 있는 소금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 박우량 신안군수, 신안군의회, 증도 주민과 관람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상표 사진작가의 '증도의 태양' 사진전 개막식을 개최했다.

이날 사진전을 갖은 한상표 사진작가는 대한민국국제포토페스티벌 코리아포토상을 수상한 사진작가로 현직 한의사이기도 하다.

이번 전시는 '증도의 태양'이란 주제로 하늘에서 바라본 증도(병풍도)의 아름답고 신비로운 풍광을 한상표 작가의 섬세한 감성을 담아 드론으로 포착한 대표적 사진 작품 25여 점을 11월 17일까지 전시한다.

한상표 작가는 “증도와의 인연은 약 5년 전 가을 사진 밴드에 올라와 있는 염생식물원 사진 한 장에서 시작됐다”라며 “증도의 아름다움을 사진 속에 담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어 이번 전시회를 갖게 됐다”라고 말했다.

신안군 관계자는 “증도의 아름다움을 담은 '증도의 태양' 사진전에 많은 관람을 부탁하며, 드론 사진으로 담은 증도의 색다른 매력을 느껴보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상표 작가는 지적 자산 나눔 실현을 위해 증도, 임자도 일대를 촬영한 드론 사진작품 45건 사용권 기증과 도록 증정식도 함께 가졌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이 기사는 뉴스앤저널 홈페이지(news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newsjournal.co.kr/article.php?aid=14982898622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5일 18:2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