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복지재단, 운영시설 가족 음악회로 이용자와 가족들에게 웃음꽃 선사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2024년 10월 21일(월) 16:25
신안군복지재단, 운영시설 가족 음악회로 이용자와 가족들에게 웃음꽃 선사
[뉴스앤저널]신안군복지재단(이사장 강정희)은 지난 19일 신안군복지타운 잔디운동장에서 운영시설 이용자와 가족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0월의 어느 멋진 날 가족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안군복지재단과 신안군공립요양병원, 노인전문요양원, 1004보금자리가 연합으로 주관하는 가족음악회는 재능기부 봉사자들이 함께하여 합장, 난타, 하모니카 합주단 등 다양한 공연과 짜장면 나눔 봉사, 가족사진 촬영 인권경영 선언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시설 이용자들의 정서적 안정을 위해 김숙희(압해읍) 님이 직접 키워온 다육식물 1천 개 기부 전달식도 가져 의미를 더했다.

재단 강정희 이사장은 “처음으로 가족들을 초청하여 합동 음악회를 가졌는데 남녀노소 누구나 할 것 없이 너무 좋아하셔서 ‘10월의 어느 멋진 날’을 선사해 드린 것 같아 매우 보람되며, 고생해 주신 봉사자분들, 지원해 주신 신안군과 후원자분들께도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표했다.

요양원 가족 대표는 “자주 뵙지 못했던 부모님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어 기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다육식물을 기부해 주신 김숙희 님과 신안군복지재단, 운영시설, 봉사자분들께 감사하다”라며, “이번 가족 음악회를 통해 이용자와 보호자 가족분들에게 위로와 치유의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 환경 개선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음악회는 목포여성합창단, 천사문화예술공연단, 신안군복지재단 재능기부봉사단, 낭만여행사진관 등 80여 명의 재능기부 봉사자가 참여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이 기사는 뉴스앤저널 홈페이지(news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newsjournal.co.kr/article.php?aid=14869661313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16일 01:4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