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시립도서관 “시월애(愛) 북크닉 가요”

작가와 만남‧전시‧체험 등 독서·문화 프로그램 다채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2024년 10월 06일(일) 18:30
[뉴스앤저널]광주광역시시립도서관(무등·사직·산수)은 10월 문화의 달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강연·전시·체험행사 등 ‘시월 애(愛) 북크닉’ 행사를 운영한다.

무등도서관은 오는 15일 유화작품 전시, 자료실 테마도서 전시를 시작으로, 19일 류현주 작가의 ‘반드시 성공하는 가족독서모임’, 27일 무돌 작가의 ‘괴물들이 사는 궁궐’, 박구용 전남대 교수의 ‘지금 여기에서 사람답게 살기란’ 강연을 진행한다.

사직도서관은 2일 한국화 작품 전시, 자료실 테마도서 전시를 시작으로, 12일 정재경 작가의 ‘단단한 어른을 위한 삶의 기술’, 27일 이명애 작가의 ‘환경과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 강연을 준비했다.

산수도서관에서는 지난 2일부터 에너지 기후 도서 전시, 그림책 원화 전시가 열리며 15일과 22일에는 마음을 그리는 팝아트 체험, 29일에는 페이퍼 플라워 체험을 할 수 있다.

송경희 시립도서관장은 “독서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소풍 오는 마음으로 도서관을 찾아주길 바란다”며 “‘시월 애(愛) 북크닉 행사’를 통해 시민의 마음이 더 풍성해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연과 체험은 시립도서관 누리집에서 사전 신청해야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누리집과 무등도서관 문헌정보과, 사직도서관, 산수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이 기사는 뉴스앤저널 홈페이지(news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newsjournal.co.kr/article.php?aid=14669598644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17일 08:1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