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추석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추진

전통시장 소비촉진 및 물가안정 홍보 캠페인 실시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2024년 09월 13일(금) 17:35
영광군, 추석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뉴스앤저널] 영광군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난 13일 영광터미널시장과 굴비골영광시장에서 추석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군수 권한대행, 국회의원, 도의원, 군의장 및 군의원, 공직자, 유관기관 등 300여명이 참여하여 영광사랑상품권으로 명절 선물과 농수산물, 제수용품 등을 구매하는 등 전통시장 소비촉진을 유도하고, 물가상승으로 소비가 위축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 상인 및 영세 소상공인들을 위로했다.

또한, 장보기행사와 더불어 전통시장 및 주변 상점가를 대상으로 물가안정 동참 및 가격표시제 이행 등을 계도하고, 시장 방문객들에게는 장바구니를 나눠주며 전통시장 애용 및 영광사랑상품권 적극 사용을 홍보했다.

군수 권한대행 김정섭 부군수는 시장 각 점포를 돌며 애로사항 청취 및 상인들을 격려하며 “지속적인 고물가 및 폭염 등으로 여느 때보다 어려운 추석 명절이지만, 이번 장보기 행사가 조금이나마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면서 “군민 모두 전통시장에서 제수용품을 알뜰하게 구입하여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라는 명절인사를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이 기사는 뉴스앤저널 홈페이지(news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newsjournal.co.kr/article.php?aid=14474732036
프린트 시간 : 2024년 09월 20일 01:3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