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 천사 순천시 덕연동 새마을부녀회, ‘명절맞이 나눔행사’

취약계층 50세대 과일, 부식 등 전달하며 이웃과 소통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2024년 09월 12일(목) 17:35
미소 천사 순천시 덕연동 새마을부녀회, ‘명절맞이 나눔행사’
[뉴스앤저널]순천시 덕연동새마을부녀회(회장 방경숙)에서는 지난 11일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독거노인,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 50세대를 돌아보면서 정이 넘치는 명절이 되도록 나눔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부녀회원 17명이 함께했으며 신선한 과일과 반찬, 순천시 매실과 복숭아로 만든 건강식품 곤약젤리 등을 준비해 전달하면서 안부를 살피고 덕담을 주고받았다.

선물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명절을 앞두고 허전함이 더 했는데 집에까지 찾아와 살뜰히 챙겨줘 너무 고맙고 감사히 잘 먹겠다”며 함박웃음을 지어 보였다.

김양희 덕연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자 나눔에 함께해 준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린다”며, “동에서도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온정 넘치는 나눔문화 조성과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덕연동새마을부녀회는 반찬나눔사업, 도로변 꽃 심기, 대청소, 김장김치나눔, 재활용 페트병 모으기 등 덕연동의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여 자원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어 아름다운 미소천사로 불리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이 기사는 뉴스앤저널 홈페이지(news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newsjournal.co.kr/article.php?aid=14451121179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15일 19:3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