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의회 박종원 도의원, 추석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

‘금성요양원’과 ‘기쁨원’ 찾아 온정 나눔과 관계자 격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2024년 09월 09일(월) 16:00
박종원 도의원, 추석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
[뉴스앤저널]전남도의회 안전건설소방위원회 박종원 의원(더불어민주당, 담양1)은 9월 9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담양군에 소재한 사회복지 시설인 ‘금성노인요양원’과 ‘기쁨원’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소외될 수 있는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나눔의 정을 실천했다.

이번 위문은 지역사회의 온정을 나누고자 질병에 취약한 어르신들을 위해 필요한 쌀 등을 전달하며 시설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박종원 의원은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나눔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이 모두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헌신해주신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박 의원은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이 외면받지 않도록 더욱 세심히 살피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 의원은 매년 명절마다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어르신들의 건강을 살피며, 소외된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더불어 사는 사회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이 기사는 뉴스앤저널 홈페이지(news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newsjournal.co.kr/article.php?aid=14376184155
프린트 시간 : 2024년 09월 20일 20:2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