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남녀의 사랑법, 현실적 연애담으로 청춘들의 공감 이끌어
검색 입력폼
 
연예

도시남녀의 사랑법, 현실적 연애담으로 청춘들의 공감 이끌어

도시남녀의사랑법 포스터 (출처 : 글앤그림미디어)
[뉴스앤저널]2020년 12월 22일 첫 공개된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카카오TV에서 방영된 17부작 로맨스 드라마로, 현대 도시 속에서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한 연애담을 그려냈다.

이 드라마는 치열한 도시 생활 속에서 사랑을 찾아가는 청춘들의 솔직한 감정을 담아, 기존의 로맨틱 드라마와 차별화된 현실적 감성을 선보였다. 감각적인 연출과 현실적인 대사, 그리고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가 더해져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한편, AKMU(악뮤)의 이수현이 OST ‘무뎌져가’로 극의 감성을 한층 더 깊이 있게 표현하며 감성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이 곡은 최근 방영된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에서도 사용되며 주목받았다. ‘무뎌져가’는 미니멀한 편곡과 이수현의 청아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어, 극 중 캐릭터들의 애틋한 감정을 더욱 강조했다.

이수현은 과거에도 도시남녀의 사랑법을 비롯해 미스터 션샤인,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의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감성을 자극하는 보이스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이번 곡은 이수현과 별들에게 물어봐의 음악감독 남혜승, OST 작곡가 박진호가 함께 작업하며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방영 이후 현실적인 연애담과 공감 가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청춘들의 복잡한 감정을 세밀하게 포착하며,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공감과 여운을 남긴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연예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