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활개선담양군연합회, 제15·16대 연합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검색 입력폼
 
담양

한국생활개선담양군연합회, 제15·16대 연합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제16대 한영란 회장 취임, 농업기술 과제교육, 연시 총회와 함께 진행

제15·16대 연합회장단 이취임식
[뉴스앤저널] 한국생활개선담양군연합회 제15·16대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1일에 담양군농업기술센터 3층 강당에서 이병노 군수, 정철원 군의장을 비롯한 150여 명의 회원과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연시 총회와 함께 열렸다.

이날 행사는 회원 식전 공연(라인댄스, 고고장구) ▲개회식 ▲제15대 이임회장 공로상 수여 ▲제16대 회장 생활개선회 배지 수여 ▲이병노 군수, 정철원 의장의 축사, 격려사 ▲ 회기전달 ▲ 이임사 및 취임사 ▲연시 총회 ▲ 농업기술 과제교육 순서로 진행됐다.

새롭게 취임한 한국생활개선담양군연합회 한영란 회장은 “우리 삶의 터전이자 미래 세대에게 물려주어야 할 소중한 유산인 농촌을 보호하기 위해 탄소중립 실천 활동과 봉사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회원 여러분의 지혜를 모으고, 소통하며, 협력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이병노 군수는 “그동안 수고해 주신 15대 김금남 회장에 노고에 감사드리며, 취임하는 16대 한영란 회장을 축하하고, 그동안 잘 해오셨듯이 모두가 한마음으로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는 멋진 여성지도자들로 활약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생활개선회는 ‘농촌사회 활력을 주도하는 여성지도자’라는 구호 아래 농업기술센터에서 배우고 익힌 것을 나누고 실천하는 단체로, 담양대나무축제 딸기 디저트 판매 부스 운영 및 라인댄스 무대 공연, 탄소중립 실천 폐비닐 수거, 지역사랑 나눔 봉사활동 등 농촌여성지도자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