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매경·KPGA 골프 엑스포’,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참가 기업들은?
검색 입력폼
 
스포츠

‘2025 매경·KPGA 골프 엑스포’,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참가 기업들은?

2025 매경·KPGA 골프 엑스포
[뉴스앤저널]7일부터 9일까지 서울 강남 소재 코엑스 B홀에서 진행되는 ‘2025 매경·KPGA 골프 엑스포’에는 다양한 기업들이 참여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골프 클럽, 볼, 가방 및 캐디백 등 골프 장비 전시

먼저 테일러메이드는 관람객에게 프로 골퍼들이 받고 있는 전문적인 피팅 과정 및 클럽 제작 과정을 보여주고 테일러메이드 신제품 Qi35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PXG는 클럽 시타존 운영과 PXG Ultra-Lite 경량 드라이버 최초 공개하며 퍼팅존에서는 거리별 퍼트 성공시 PXG 신형볼 슬리브를 증정한다.

부쉬넬 부스에서는 거리측정기 모델 전시와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미션을 통해 부쉬넬 거리측정기와 항공커버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즈노는 정교한 스윙 분석을 통해 골퍼 개인에 최적화된 클럽을 추천하는 피팅 시타석, 미즈노 투어밴 전시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고 JPX925, Mizuno Pro 아이언 체험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마스터스인터내셔널은 2025년 2년만에 새롭게 출시 예정인 ‘2025 온오프 레이디’를 이번 ‘2025 매경·KPGA 골프 엑스포’에서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준비했다. ‘2025 온오프 레이디’는 다이와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층 더 진화된 비거리를 자랑한다.

마인드골프는 KPGA 회원이자 심리학 박사인 유충경 소장이 개발한 아마추어 골퍼들의 헤드업 방지를 위해 이미지를 넣은 기능성 볼 ‘오잘공’을 전시했다.

㈜한국오지케이는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포츠 아이웨어, 캠프런에서는 기존 골프 티의 전통적인 기능에 혁신과 아이디어를 결합하여 만든 골프용품, 코리아도미광전자테크놀로지는 184g경량의 도미 T100골프거리측정기와 184g경량의 도미 T100 PRO 골프거리측정기, OKG는 비거리 및 컨트롤, 퍼포먼스, 가성비 등에 특화된 볼, JY골프는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골프백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 골프 기술 및 트레이닝 기술력 보유한 기업도 참여

국내 최초 로봇 트레이닝 시스템을 선보인 ㈜론픽은 골프트레이닝의 필수 머신인 ‘미니플러스’와 웜업과 쿨다운을 하여 부상방지를 할 수 있는 장비 ‘클라이밋’을 선보인다.

스포츠교육 콘텐츠 연구 개발 기업 ㈜바이스앤에서는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 ‘GOLFWAY’와 ‘VWS’를 선보일 예정이며 에이비웍스에서는 하나의 카메라로 찍은 영상을 이용하여 360도 시각화와 데이터기반의 문제진단 그리고 맞춤형 트레이닝을 지원하는 솔루션 ‘All Swing Pro’와 야외 골프연습장용 스윙 분석 시스템 ‘All Swing Tracer’를 체험할 수 있다.

- 국내외 골프 여행 및 골프 서비스 기업을 통한 정보 제공

스크린골프 및 골프레슨 간편 예약 플랫폼 김캐디, 골프와 라이프스타일을 융합한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 멤버십 플랫폼인 퍼시픽링스코리아, 괌 소재 5개의 골프장이 협력하여 설립된 한국괌골프협회(KGGA), 한국인이 선호하는 해외 골프장과 협업하여 회원권을 기획하고 제공하는 전문기업 GM골프 등은 ‘2025 매경·KPGA 골프 엑스포’를 통해 참관객에게 골프 관련 서비스와 국내외 골프 투어 패키지, 골프 회원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락골프, 정형화된 골프웨어의 틀을 깨는 브랜드 롤링롤라이, 디자인과 퍼포먼스에서 중심이 되는 골프화 페인터골프코리아㈜등의 골프 어패럴 기업과 함께 랜드로버 공식딜러사 천일오토모빌, 대한민국을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대한 프리미엄 합성잔디 라이선스를 보유한 STI KOREA 등을 ‘2025 매경·KPGA 골프 엑스포’에서 만나볼 수 있다.

- ‘KPGA 레슨 존 with 유니코(UNEEKOR)’에는 행사 1, 2일차동안 500명 이상의 관람객 모여

‘KPGA 레슨 존 with 유니코(UNEEKOR)’에는 행사 1, 2일차동안 500명 이상의 관람객이 모여 전문 교습과정을 수료한 KPGA Class A 프로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받았다. ‘KPGA 레슨 존 with 유니코(UNEEKOR)’에서는 어프로치부터 아이언, 드라이버 레슨과 함께 스윙의 효율 극대화, 스윙의 정확한 진단, 신체 특성에 맞는 스윙 찾기 등 다양한 주제로 레슨을 하고 있다.

또한 ‘KPGA 스테이지’에서는 KPGA 투어 8승 및 2016~2017년 ‘제네시스 대상’ 수상자 최진호(41.코웰)와 올 시즌 투어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2019~2020년 ‘GS칼텍스 매경오픈’ 우승자 이태희(41.OK저축은행)가 강의와 팬 사인회를 실시했다.

골프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김주연, 강덕균, 고윤성, 박형준, 배재희, 문정현 등 KPGA와 KLPGA 회원으로 구성된 ‘스포테이너’들과 유충경, 김현우, 이승재, 윤석진, 최대룡, 정영남 등 KPGA를 대표하는 교습가들도 총출동해 행사 기간동안 공개 레슨과 토크쇼 등을 진행하고 있다.

‘2025 매경·KPGA 골프 엑스포’는 마지막 날인 9일도 아침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관람 가능하다. 입장료는 1만 원으로 온라인 사전 등록 시 무료 입장 가능하다. 전시회 무료 초청장 소지자와 경로 우대증 소지자,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 초/중/고등학생 및 미취학 아동은 부모 동반 입장 시 무료 입장 대상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스포츠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