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계농업경영인함평군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성료
검색 입력폼
 
함평

한국후계농업경영인함평군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성료

제19대·제20대 회장 박종두 이임, 제21대 회장 심재식 취임

7일 오후, 함평군농업기술센터 교육관, 한국후계농업경영인회함평군 연합회 이취임식
[뉴스앤저널]전남 함평군에서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함평군연합회 제20·21대 회장 이·취임식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함평군은 9일 “한국후계농업경영인 함평군연합회 제20·21대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7일 함평군 농업기술센터에서 개최돼 제21대 심재식 회장이 취임했다”고 밝혔다.

이·취임식에는 이개호 담양·함평·영광·장성 국회의원과 이상익 함평군수, 이남오 함평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농업 분야 기관·단체장, 함평군 연합회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제19·20대 박종두 회장이 이임하고 제21대 심재식 회장이 취임했으며 함평군의 지속가능한 농업 실현을 위해 후계농업경영인들의 역할을 확립하고 함평군 농업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제19대·20대 회장을 역임한 박종두 전임회장은 “모두의 마음과 열정이 모여 농업정책 발전과 후계농업 인력양성에 힘쓸 수 있었다”며 “새로 취임하는 심재식 회장님과 함께 한국후계농업경영인회가 더 큰 도약을 이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21대 심재식 회장은 “역대 회장님들의 열정과 뜻을 이어받아 한국후계농업경영인회의 위상을 높이겠다”며 “기후변화 대응, 기술 혁신, 글로벌 시장 개척 등 함평군 농업 혁신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박종두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혁신적인 농업 아이디어로 함평군 농업을 이끌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