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 연휴 대비 ‘응급의료 유관기관 대책회의 |
장성군은 설 연휴가 시작되는 이달 25일부터 2월 2일까지 응급의료상황실을 운영할 계획이다. 보건소, 보건지소, 보건진료소가 연휴 기간 순번제로 진료를 이어간다.
군 관계자는 “빈틈없는 응급의료체계 구축‧운영으로 의료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 설 연휴 대비 ‘응급의료 유관기관 대책회의 |
"오늘 주인공은 청소년" 나주시, '제2회 청소년 문화축제' 성료
담양군, 담양사랑상품권 할인 혜택 개편
정달성 북구의원, 주민 발의 ‘마을자치 기본 조례안’ 논의 촉구
순천시, 순천지역자활센터와 손잡고 축제 다회용기 보급 확대
해남군, 2027년 조림 및 숲가꾸기 사업 신청하세요
농장에서 식탁까지…나주로컬푸드 블루베리 체험 투어 개최
나주시, 불용 임대 농기계 현장 경매 추진
한국의 선비정신 세계로…나주향교 국제문화교류 프로그램 호응
광주광역시 북구의회, 제310회 임시회 마무리
영천시청 태권도단, 제56회 협회장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대회 여자일반부 종합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