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 휴먼 드라마 '데드라인' IPTV · VOD 서비스 인기리 상영 중!
검색 입력폼
 
연예

재난 휴먼 드라마 '데드라인' IPTV · VOD 서비스 인기리 상영 중!

재난 휴먼 드라마 '데드라인'
[뉴스앤저널]작년 가을, 초특급 태풍에 맞서는 철강인들의 뜨거운 사투를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전한 영화 '데드라인'이 IPTV 및 VOD 서비스가 시작되어 절찬 상영 중이다.[연출: 권봉근 | 출연: 공승연, 박지일, 정석용, 홍서준, 유승목, 장혁진 외ㅣ제작: JTBC / 스토리웹ㅣ배급: (주)영화특별시SMC]

'데드라인'은 초대형 태풍이 덮친 포항 제철소, 조여오는 데드라인 앞두고 펼쳐지는 생존과 진실, 그리고 뜨거웠던 사투의 현장을 담은 현실 재난 휴먼 드라마다.

영화 '데드라인'은 2022년 9월 한반도를 강타한 초대형 태풍 힌남노로 큰 피해를 입은 포항 제철소를 배경으로 재난을 이겨내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실제 사건을 다루고 있어 관객들에게 보다 생생하고 입체적인 몰입감을 선사했다.

현실적인 재난을 재현해 내기 위해 국가 보안시설 포항 제철소에서 직접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한 것이 알려지며 절대 볼 수 없었던 포항 제철소의 웅장하고 압도적인 내부 모습을 보이며 화제가 됐다.

더불어 섬세한 연출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권봉근 감독과 대한민국 대표 시사 프로그램 작가 장윤정이 극본을 맡아 입체적인 재난 상황을 그려내며 극의 완성도를 끌어올렸으며, 공승연, 박지일, 정석용, 홍서준, 유승목, 장혁진, 이준혁 배우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여 노련한 연기를 선보이며 긴박한 재난의 현장 속 감동을 배로 전했다.

누적 관객 수 4만 명을 넘어서며 2024년 가을 유일무이한 재난 영화로 많은 관객들에게 큰 울림을 전한 '데드라인'은 IPTV (KT Genie TV, SK B tv, LGU+ tv), 케이블TV (홈초이스), 위성TV (스카이라이프), Wavve, 왓챠, 쿠팡 플레이, 구글 플레이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작년 가을, 철강인들의 뜨거운 사투를 선보이며 극장가에 큰 울림을 전한 재난 휴먼 드라마 '데드라인'은 IPTV · VOD 서비스를 통해 언제든지 생생한 감동의 현장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연예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