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성군 공직자들, 복지포인트로 지역 내 소비 동참 ‘ |
장성군 공직자는 총 947명으로, 군은 개인에게 할당된 복지포인트 가운데 20만 원을 지역에서 사용하도록 배정하고 있다.
연간 합산액 1억 8900만 원 가량을 지역에서 소비하는 셈이다.
군 관계자는 “올해는 소상공인 경영난이 심각한 만큼, 가급적 설 명절 이전에 지역 할당분 복지포인트를 소비하도록 독려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 장성군 공직자들, 복지포인트로 지역 내 소비 동참 ‘ |
해남군, 전남광주통합특별시 업무공유회 참석 현안 적극 건의
광양시, 전입·로컬 청년 잇는 ‘웰컴 버디데이’ 성료
광주광역시교육청 중앙도서관-지역기관, 독서문화 서비스 확대 ‘맞손’
한화 류현진, 한·미 통산 2,500탈삼진 ‘-10’
KPGA, 단순 레슨 넘어 기업 · 대학 강의 가능한 골프전문강사 키운다
TV CHOSUN [왕은 무얼 자셨는가] 최태성-양상국-신기루-지예은, 첫 티저부터 터진 역대급 케미…7월...
나주소방서, 한국에너지공대 대상 체험형 소방안전교육 실시
‘희나리’ 구창모 장성군 콘서트, 24일부터 예매 시작!
기장군, ‘일광 야구체험관·실내야구연습장 6월 23일 개관식 열어...국내 유일 야구전용 체험시설 탄생
화순군의회, 제10대 화순군의회 당선의원 간담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