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래오이경제·㈜행복을파는사람들·화순흑염소협회, 화순군에 건강식품 기부
검색 입력폼
 
화순

화순군 ㈜래오이경제·㈜행복을파는사람들·화순흑염소협회, 화순군에 건강식품 기부

3천4백만 원 상당 흑염소진액·선식 전달

㈜래오이경제·㈜행복을파는사람들·화순흑염소협회, 화순군에 건강식품 기부
[뉴스앤저널]화순군이 이웃과 함께하는 희망과 사랑을 전하는 나눔문화 분위기 확산을 위해 12월 1일부터 2025년 1월 31일까지 2개월간 ‘희망2025나눔캠페인’을 전개하는 가운데, 지난 27일 ㈜래오이경제(대표 이경재), ㈜행복을파는사람들(대표 박수미, 안정택), 화순흑염소협회(회장 양승구)가 건강식품 3천4백만 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래오이경제, ㈜행복을파는사람들, 화순흑염소협회는 지난 2019년 흑염소산업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하고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히 건강식품을 기부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화순군에서 직접 키운 흑염소를 원료로 한 흑염소진액 400박스와 간편한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선식 501박스를 기부하여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겨울철 취약계층의 건강관리에 큰 도움이 될 예정이다.

㈜행복을파는사람들 박태일 이사는 “화순군과 인연으로 해마다 기부하고 있다. 소중한 인연과 우리의 나눔으로 화순군에 가깝고 함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화순흑염소협회 양승구 회장은 “날씨가 추워지면 내 이웃을 더욱 주의 깊게 살펴야 한다. 어려움은 나누면 절반이 되고 나눔은 함께하면 배가 된다. 나눔에 선뜻 동참해 준 분들께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허선심 사회복지과장은 “회사의 사익을 생각하지 않고 화순군을 위해 기부를 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나눔을 함께해 주신 분들의 따뜻하고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고 화순군은 민생 안정을 위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군정을 펼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화순군은 12월 1일부터 2025년 1월 31일까지 2개월간 ‘희망2025 나눔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기부를 희망하는 주민은 읍·면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 방송사 모금 접수 등을 통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모금된 기부금은 저소득층 생계비 및 의료비, 화재 복구 및 재해재난, 긴급 지원, 농어촌 어르신 및 장애인 등 복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차량 지원, 기타 복지사업의 재원으로 쓰인다.

자세한 내용은 화순군청 사회복지과 희망복지지원단 또는 가까운 읍·면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에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