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벌교읍희망드림협의체 ‘사랑아~ 벌교해! 경로당 행복 꾸러미’ 전달
검색 입력폼
 
보성

보성군, 벌교읍희망드림협의체 ‘사랑아~ 벌교해! 경로당 행복 꾸러미’ 전달

겨울철 경로당 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선물, 지원 사업 시행

보성군, 벌교읍희망드림협의체 ‘사랑아~ 벌교해! 경로당 행복 꾸러미’ 전달_ 지난 10일 벌교읍 희망드림협의체가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따뜻한 연말을 지원하기 위해 ‘사랑아~ 벌교해! 경로당 행복 꾸러미’를 전달했다
[뉴스앤저널]보성군은 지난 10일 벌교읍 희망드림협의체가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따뜻한 연말을 지원하기 위해 ‘사랑아~ 벌교해! 경로당 행복 꾸러미 지원 사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행복 꾸러미’는 벌교청년한마음회의 적극적인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어르신들이 겨울철 경로당에서 생활하는데 필요로 하는 이불, 귤, 커피, 도마 등 다양한 물품으로 꾸려졌다.

이 물품들은 어르신들의 생활 편의와 건강을 돕기 위해 선정됐으며, 이날 벌교읍 희망드림협의체는 벌교읍 96개소 경로당에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폈다.

벌교청년한마음회 김상일 회장은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실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을 모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복지 증진을 위한 활동에 청년단체가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서진석 벌교읍장은 “이번 사업은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뿐 아니라, 지역 사회의 공동체 의식을 고취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단순한 물품 지원을 넘어, 건강한 노후와 활기찬 경로당 문화를 만드는 데 주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