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되는 우리, 성주는 즐겁다! 제52회 성주군민체육대회 개최
검색 입력폼
 
스포츠

하나되는 우리, 성주는 즐겁다! 제52회 성주군민체육대회 개최

하나되는 우리, 성주는 즐겁다! 제52회 성주군민체육대회 개최
[뉴스앤저널]화창한 가을날을 맞이하여 성주군과 성주군체육회는 10월 5일 성주별고을생활체육공원에서‘제52회 성주군민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하나되는 우리, 성주는 즐겁다!’라는 주제로 경쟁과 승부보다는 화합과 단결에 의미를 두고, 10개 읍·면 5,000여명의 군민들이 참가해 흥겨운 화합 한마당을 펼쳤다. 경기종목은 14종목이며, 육상을 비롯해 돼지몰이, 파크골프 퍼팅, 힘차게 하늘높이 슛! 게임 등 남녀노소 모든 군민들이 참가해서 흥겹게 경기를 펼쳤다.

본격적인 경기 시작에 앞서 번외경기로 내빈친선 400미터 릴레이 경기가 있어 눈길을 끌었는데, 이병환 성주군수를 비롯한 군청팀, 군의회팀, 기관단체장팀, 체육회팀 등 총 4팀으로 경기를 펼쳐 기관 간의 화합과 단결 도모는 물론, 웃음과 흥미를 더했다.

대회결과는 월항면 종합우승, 성주읍 준우승, 선남면 3위를 차지했고, 그 밖의 모든 면에서 입장상, 응원상, 화합상 등 특별상을 수상, 10개 읍면 모두가 대회의 주인공이 됐다.

이병환 성주군수는“군민체육대회는 경기결과보다는 5만 군민들이 함께 즐기고, 하나되는 화합의 장이다. 오늘 대회가 군민의 삶이 더 행복하고, 더 살기좋은 명품 도시를 만드는 새로운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