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영어도서관, 영어독서·문화프로그램 및 영어체험교실 견학 운영
검색 입력폼
 
목포

목포영어도서관, 영어독서·문화프로그램 및 영어체험교실 견학 운영

9. 24(화) ~ 12. 6(금) 11주간 15개 강좌 및 영어체험교실 견학 운영

목포영어도서관, 영어독서·문화프로그램 및 영어체험교실 견학 운영
[뉴스앤저널]목포영어도서관이 오는 24일부터 12월 6일까지 목포시와 인근지역 미취학 아동, 초등학생․성인을 대상으로 하반기 영어독서·문화프로그램과 영어체험교실 견학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어린이를 위한 영어독서·문화강좌로는 영어책 읽기의 첫 단계인 ‘파닉스’강좌와 ‘단어 놀이’강좌, 영어책을 흥미롭게 접하도록 노래나 다양한 독후활동을 연계해 진행된다.

강좌는 모두 11개로,‘노래로 읽는 영어책’과 ‘Fun Reading(펀 리딩, 재밌게 읽기)’, 듣기와 말하기 등 영어 활용 능력을 높여줄 수준별 영어회화 강좌 ‘Talk Talk English(톡톡 잉글리쉬)’등이 운영된다.

성인 대상 영어독서·문화강좌로는 수준별 ‘영어회화’2개 강좌와 세계의 다양한 이슈를 읽고 의견을 공유하는 ‘시사영어’, 미국의 초등학교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다룬 ‘TV(텔레비전) 쇼 영어’강좌 등 4개의 강좌를 운영해 시민들의 영어학습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타문화에 대한 호기심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또한, 도서관 2층에 마련된 병원, 마트, 놀이동산 등 11개의 체험센터를 갖춘 영어체험교실에서는 어린이집과 유치원 아이들이 영어를 활용해 역할 놀이를 할 수 있는 견학프로그램을 운영해 재미있고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접수 기간은 오는 9일부터 19일까지로 영어독서·문화프로그램 수강생은 누리집을 통해, 영어체험교실 견학은 전화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목포시통합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