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 ‘베이비붐 세대’ 사진작가 교육생 모집
검색 입력폼
 
순천

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 ‘베이비붐 세대’ 사진작가 교육생 모집

‘나를 닮은 사진’을 주제로 추억여행

‘베이비붐 세대’ 사진작가 교육생 모집
[뉴스앤저널]순천시는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1일까지 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에서 베이비붐 세대(1950년 부터 1964년)를 대상으로 사진작가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나를 닮은 사진'을 주제로 베이비붐 세대가 자신의 이야기를 사진으로 담아내 인생의 소중한 순간들을 돌아보고 기록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교육 과정은 △카메라 촬영법과 사진 찍는 기술에 대한 체계적인 이론 교육 △야외 출사를 통한 다양한 촬영 경험 △사진전시 구성·기획과 전시회 참여 등의 내용으로 운영된다.

참여자들의 촬영 작품은 오는 11월 23일 서문안내소에서 개최될 전시회를 통해 시민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사전 모집은 오는 6일부터 20일까지 15일간 진행되며, 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참여자는 서류심사를 통해 총 1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붐 세대 사진작가 교육이 개인의 이야기를 시각적으로 재조명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한 세대의 감정과 경험이 담긴 다양한 사진 작품을 통해 세대 간의 공감과 소통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 누리집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