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창작예술촌 3호, [2024 순천을 그리다 展] 전시 개최
검색 입력폼
 
순천

순천 창작예술촌 3호, [2024 순천을 그리다 展] 전시 개최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순천부 읍성 남문터 광장 기획전시실

순천 창작예술촌 3호, [2024 순천을 그리다 展] 전시 개최
[뉴스앤저널](재)순천문화재단이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순천 창작예술촌 3호 「조강훈 아트스튜디오」에서 [2024 순천을 그리다]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지난 7월 도·내외 작가들이 참여한 창작예술촌 3호의 [순천을 그리다-어반스케치] 커뮤니티 프로그램의 결과 전시이며, 문인화, 한국화, 서예, 서양화, 수채화 등 다양한 장르의 작가들이 참여한다.

전시에는 강종래, 구지회, 김명석, 김영삼, 김영실, 김일해, 김해성, 류영도, 류은경, 박동열, 박충호, 박태후, 배정강, 손영선, 송관엽, 이광수, 이종숙, 장을석, 전현숙, 조강훈, 최은철, 하철경, 한임수 작가가 참여한다.

순천문화재단 관계자는 “우리의 터전인 순천의 모습이 도내·외에서 활동하시는 작가님들에게는 어떠한 모습으로 비춰졌을지 생각해보면서 작품을 관람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순천의 아름다운 모습이 전국 곳곳으로 널리 퍼져 나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전시는 1전시장(순천부 읍성 남문터 광장 기획전시실)과 2전시장(창작예술촌 3호 조강훈 아트스튜디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순천문화재단 누리집 에서 확인하거나 순천 창작예술촌 3호 조강훈 아트스튜디오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오늘의 인기기사